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이마트 노브랜드 자이언트 다크초콜릿 N316

영화보고 탱자탱자 놀다가 들어오는 길에 들린

 

이마트에서 집어온 자이언트 다크초콜릿

 

항상 보면 매대에는 품절이라고 되어 있는 녀석이죠ㄷㄷㄷ

 

보통은 매대에 진열된게 품절이면

 

아... 오늘도 품절이구나 다음에 와서 사야지 하는데

 

저는 초콜릿 제품 진열대에 품절이니 다른곳에 찾아보자 하고 샅샅이 뒤져서

 

무려 빡스채로 뒹굴고 있는 자이언트 초콜릿 무더기를 발견하고

 

두개만 집어왔습니다 핰핰

 

개당 3480원 이네요

 

가격도 저렴한거 같습니다

 

 

 

 

자비없는 저 크기...ㄷㄷ

 

 

 

 

볼펜 두개정도 길이가 나오는것 같네요

 

 

 

 

자이언트 다크초콜릿은 프랑스 OEM으로 생산되었습니다

 

그리고 국내산(?) 초콜릿들은 팜유가 들어가는데

 

요 제품은 코코아버터가 들어가유

 

 

 

 

크기가 거대하다 보니 12회 분량이군요

 

그렇지만 저는 한번에 다 먹을겁니다ㅋㅋㅋㅋ

 

1440칼로리나 하네요ㄷㄷ

 

 

 

 

대충 둘러봤으니 다시 한번 크기 비교

 

 

 

 

일반 초콜릿의 약 1.7배 정도 길이를 자랑하는것 같습니다

 

무지막지한 크기죠

 

 

 

 

이상하게 이마트 노브랜드 초콜릿 들은 호일이 접착이 안되어 있어서

 

겉에 종이를 까면 바로 훌러덩 벗겨집니다ㄷㄷ

 

바로 깠더니 뒤집어져있네요

 

 

 

 

5X10줄 50조각이 나오겠네요

 

그렇지만 저는 한줄씩 뜯어먹으니 10입이면 없어지겠군요

 

 

 

 

두께도 두껍습니다

 

 

 

 

살짝 힘주어 꺽으면 저렇게 뚝 하고 깔끔하게 부러집니다

 

 

 

 

 

 

탐스럽네요

 

맛은 다크초콜릿 하면 생각나는 쓴 맛이 적고 부드럽습니다

 

개인적으로 다크초콜릿은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초콜릿이 입맛에 맞네요

 

아주 훌륭한것 같습니다

 

 

 

 

 

 

 

추가

 

 

 

 

이마트서 산 초콜릿들 핰핰

 

중간에 녀석은 껍데기가 이뻐서 사봤는데 맛은 별로네요ㅠ

 

'먹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서프앤터프(SURF&TURF)  (0) 2017.01.22
양갈비  (0) 2016.10.09
KFC 카카오프랜즈  (0) 2016.07.16
호식이 두마리치킨  (0) 2016.07.10
멕시카나 부매랑치킨  (0) 2016.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