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Xiaomi USB LED2 라이트 플러스 SSD02ZM

방에 형광등 켜기는 싫고

 

어두운것도 또 싫어서 샤오미 더듬이를 질러봤습니다

 

기존에 쓰던건 샤오미LED 1세대(?) 하나를 사용중이었죠

 

그런데 하나로는 뭔가 조금 밝기가 아쉬워서 이번에 왕창 질러봅니다ㄷㄷㄷㄷ

 

 

 

뭔가 업그레이드 된 듯한 제품이 나왔었나 보네요

(위 사진은 쇼핑몰에서 퍼왔습니다....)

 

 

 

4개 질러봤습니다.

 

상단에 마법의 단어 [마데인 지나]가 적혀있군요

 

 

 

 

샤오미는 중국산입니다

 

뭔진 모르겠지만 자기네 제품 소개인듯하군요

 

 

 

 

꺼내서 단체사진

 

저 매끄러운 부분으로 빛이 납니다

 

 

 

 

기존의 1세대(?)와 비교

 

2세대가 LED부분이 길어졌네요

 

더 밝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장착!!

 

완전 환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USB포트가 모자라서 더 못꼽네요

 

 

 

 

 

 

 

 

아쉬운대로 1세대님은 저기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