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5D MARK IV

얼마 전 생각지도 않고 있다가 갑자기 충동적으로 이건 사야해!!

 

하고 5D MARK4를 덥석 질렀네요ㄷㄷ

 

오막포를 질러서 주머니는 엄청나게 가벼워 졌지만 두손은 묵직해진..;;

 

 

 

 

오막포는 빡스도 영롱하군요

 

제가 이런 고급기를 쓸줄은 몰랐는데 충동구매 그거 무서운 겁니다ㄷㄷ

 

 

 

 

빡스를 까면 위에 사전처럼 두꺼운 사용설명서 한권과 보증서 시디 등등이 굴러다닙니다

 

 

 

 

 

 

그 밑엔 케이블과 에어캡으로 중무장하신 오막포님이 들어있군요

 

 

 

 

넥스트랩과 배터리, 중전기, 아이컵

 

 

 

 

오막포!!

 

 

 

 

앞에서도 한컷

 

 

 

 

영롱한 저 글자...ㄷㄷ

 

 

 

 

아름답네요

 

 

 

 

속살(?)도 한컷

 

 

 

 

배터리는 뭐 그냥 그렇네요

 

 

 

 

 

보급기는 얇고 뒷면에 가죽처리도 조금밖에 안되어 있어 많이 섭섭했던 넥스트랩..ㄷㄷ

 

 

 

 

보급기 넥스트랩과 비교

 

오막포가 더 굵고 박음질도 더 잘되어있습니다

 

 

 

 

오막포는 SD카드와 CF카드를 지원합니다

 

앞으로 한동안은 과자 안먹고 안마시고 애껴야겠네요ㄷㄷ